내 숨은 보험금 한번에 확인하기

내 숨은 보험금 한번에 확인하기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숨은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소개드리겠습니다.

※ 브라우저는 웨일(네이버 브라우저)를 이용했습니다. 크롬은 인증 팝업창이 안 떴습니다.

숨은 보험금 확인

👇 숨은 보험금 확인 사이트 👇

 

숨은 보험금 조회

 

위 사이트로 들어가서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조회 신청 화면이 뜨면 이름, 휴대폰 번호, 주민번호, 이메일 주소를 적어줍니다. 다음 공동 인증서 혹은 IPIN, 휴대폰 인증에서 고른 후 인증 버튼을 눌러줍니다.(저는 공동 인증서 인증을 선택했습니다)

보안정책으로 크롬에서는 안된다는 메세지가 떴습니다. 웨일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다음 공동인증서 본인 확인 창이 뜨면 이름과 주민번호를 적어주고 '인증하기'를 선택합니다.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다음으로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에 동의하기(총 4개)를 해주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잠깐 기다리면,

보험가입내역 조회 결과가 나타납니다. 제가 가입된 보험내역 5건이 나왔습니다.

그 아래 화면에는 미청구 보험금 조회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미청구한 보험금이 없네요.

이상 내 숨은 보험금 한번에 확인하기 소개였습니다.

 

👇 숨은 보험금 확인사이트 👇

 

숨은 보험금 조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